본문 바로가기

김경민부장의 골프이야기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120분 특별 생방송

 

 

 

[헤럴드경제 스포츠팀=박건태 기자] ‘필드의 허준’으로 불리는 임진한 프로의 레슨을 120분 동안 실시간 생방송으로 볼 수 있다.

SBS골프는 오는 24일 밤 9시 30분 ‘임진한의 터닝포인트 외전: 아직 끝나지 않은 이야기’(이하 ‘터닝포인트’)를 TV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시간 동안 특집 생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은 지난달 성황리에 종영된 터닝포인트 시즌4까지 되돌아보는 시간을 갖기 위해 기획됐다. 터닝포인트는2016년 태국편을 시작으로 일본, 세부, 사이판까지 약 4년간 방영되며 매 시즌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SBS골프의 대표 ‘필드레슨’ 프로그램이다.

그간 일반 초보 골퍼부터 아마추어 골퍼, 프로선수, 연예인 등 골프에 고민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신청을 받아 임진한 특유의 ‘끝장레슨’으로 골프 인생의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선사했다.


지난해에는 골프팬들에게 더 많은 참여 기회를 주고자 터닝포인트의 번외편인 ‘전국투어’를 기획해 국내 골프팬들을 만났고, 올 상반기 시즌2가 방영될 예정이다.

임진한 프로는 “세월이 너무 빠르다. 터닝포인트가 벌써 4주년을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그간 시청자 여러분들이 많이 사랑해주셔서 즐겁게 레슨캠프에 임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아마추어골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레슨을 펼치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번 특집은 개그맨 변기수와 홍재경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는다. 임진한 프로는 그간 터닝포인트 참가자들의 최다 질문을 바탕으로 레슨을 준비했고, ‘골프여제’ 박인비의 남편이자 코치로 유명한 남기협 프로와 정승우,서유정 프로가 함께 특별 레슨을 펼친다.

한편 SBS골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 라이브방송이 펼쳐지며 골프팬들의 실시간 질문을 즉석에서 클리닉을 해주며 추첨을 통해 레슨프로들의 애장품이 증정 될 예정이다. 임진한 프로가 직접 준비한 드라이버부터, 박인비 프로의 싸인모자, 캐디백, 퍼터, 골프공 등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sports@heraldcorp.com


 

처음 골프에 입문하는 초보들은 

레슨을 받아야되겠죠?

 

그런데 고가의 프로 레슨을 무한정 받기는 힘든일입니다 ㅠㅠ

 

그래서 요즘은 

 아마추어 골퍼들은 TV골프 채널에서 영상으로 레슨을 받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골프레슨 프로 중에서  최근 가장 인기있는 프로가 임진한희 터닝포인터입니다.

 

여러분들도 다들 잘 아시고계시죠?

앞으로 틈틈이 임진한 프로님의 레슨 영상 올려드릴게요^^


 

한화리조트 직영 골프장도 총 6곳입니다

플라자CC 용인, 제주, 설악, 태안 골든베이CC, 춘천 제이드팰리스CC, 일본나가사키 오션팰리스 골프&리조트

 

그중에

 

플라자CC 설악, 제주. 태안 골든베이CC 3 곳 골프장에서는 

그린피 50% 할인도 가능합니다

 

 

회사가 인정하고 회원님이 믿고 찾는

김경민 부장에게 전화주시면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 한화리조트회원권 종류부터 혜택까지 자세히보기 click★

온라인 간편 견적 원하시는 분은 아래 클릭하세요

https://member.hanwharesort.co.kr/lp/home/komjy0408/quotation

 

한화호텔&리조트

한화호텔&리조트

member.hanwharesort.co.kr